창원간호학원

S.E.ED

씨앗, 씨앗을 뿌리다

학원소개

인성을 갖춘
전문 간호 인력의 양성.

안녕하세요,
창원간호학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창원간호학원은 ‘인간 중심의 정도 경영’을 운영 이념으로, ‘인성을 갖춘 전문 간호 인력의 양성’을 교육 이념으로 삼아 교육기관으로써의 자부심을 갖고 건전하게 운영해왔습니다.

창원간호학원은 직업능력개발훈련에 필요한 훈련인프라를 구축하는데 그치지 않고 발전을 지속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창원간호학원은 확실한 교육조직체계와 걸맞는 훈련 전담인력을 보유하고 매해 100%에 가까운 국시 합격률을 유지해왔습니다. 이는 강사진들의 훈련생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 온 성과이며, 앞으로도 훈련생 전원의 국가고시 합격을 1차 목표로 할 것입니다.

창원간호학원은 단 한 번도 훈련생들의 취업을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00%취업’이라는 거짓된 약속도 하지 않습니다. 훈련생들의 취업을 위한 전담인력을 두고 취업상담을 지속하며, 여러 협력병원들과의 협약과 유대를 통해 훈련생들과 산업현장을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창원간호학원은 진정 훈련생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함께 발전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꿈꾸어오던 전문 간호직의 뜻을 창원간호학원에서 마음껏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창원간호학원 임직원 일동




창원간호학원은 효율적인 운영과 양질의 교육 관리를 위해 각 부서별로 업무를 분장하고 있습니다. 운영 총괄과는 훈련기관의 유지 및 보수, 훈련 인프라 개선, 산업체 협력 체결 등 기관의 안정적인 운영과 외부 업무를 전담하고, 행정지원과는 각종 행정 지원 업무와 결산 업무 등 재정에 관련된 업무를 전담하며, 교무지원과는 직접 훈련을 시행하는 부서로 훈련과정을 편성하고, 훈련생을 관리하는 등의 업무를 전담합니다. 각 부서는 지휘의 고저 없이 평등하며 학원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8f4b581fdbe0239cb68fabbc998a2a8f_1592384522_3605.jpg